EZ EZViwe

송파구 유정유치원, ‘처음학교로’ 통해 이달 16일부터 일반모집 실시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1.11 10:37:05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송파구대형유치원 유정유치원이 11월 10일(수) 우선모집 전형을 마무리하고 오는 16일(화)부터 일반모집 전형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반모집은 앞서 진행된 우선모집과 동일하게 유아모집 시스템 ‘처음학교로’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사전접수는 16일, 본 접수는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일반모집 인원은 13일부터 ‘처음학교로’ 내 모집요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처음학교로’ 첫 모바일 서비스 전면 시행에 따라 모바일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PC 접속을 권장한다. 모바일 혹은 PC를 이용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일반모집에 선발된 원아는 반드시 등록 기간 내에 등록을 해야 한다. 접속 환경에 따라 등록 기간이 상이하며, PC 접속 시 25일(목) 9시부터 29일(월) 18시, 모바일 접속 시 29일(월) 15시 내에 등록하면 된다.

 

온라인 접수자는 온라인에서 직접 등록해야 하며, 현장 접수자는 유치원에 등록을 요청해야 한다. 기간 내 미등록 시 합격이 자동 취소된다.

 

송파유정유치원 원장은 “우선모집에 이어 일반모집 전형을 시작한다. ‘처음학교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접수 기간, 모집요강, 선발 인원 등을 확인할 수 있으니 입학을 원하는 학부모는 기간 내 접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송파구 장지동에 소재한 송파유정유치원은 유치원 전용건물로 건평 1천여 평 규모를 갖춘 유아교육명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지하 1층~지상 4층 총 5개 층 건물에 일반 교실과 소그룹 지도를 위한 부속실, 전관 멀티미디어 시설 등이 구축돼 있으며, 유능한 송파유치원교사진이 맞춤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송파유정유치원 2022 신입생 대상 일반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처음학교로’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