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옹성우, 이승환 신곡 ‘어쩜’ MV 출연 소감

김현 기자 기자  2021.11.10 17:41:26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가수 겸 배우 옹성우가 이승환의 신곡 ‘어쩜’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고 느낀 바를 입에 담았다.

 

10일 이승환 소속사 드림팩토리는 “옹성우 씨가 최근 ‘어쩜’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노제 씨와 연기 호흡을 맞췄다. 안정된 연기력과 깊이 있는 감정 표현, 밝은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리드하며 뮤직비디오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라는 소식을 전했다.

 

‘어쩜’의 뮤직비디오는 연인 사이에 경험하는 갈등과 감정의 소용돌이를 영상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여기에 출연한 옹성우는 “노래 가사처럼만 보였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임했다”라면서 “살면서 한 번쯤은 경험해 보고 싶지만, 실제로 경험한다면 너무도 아파서 피하고 싶을 것 같다는 양가감정이 드는 곡이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옹성우는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은 김지현 감독과의 인연으로 이번 작품에 출연하게 됐다. 김 감독은 개봉 예정인 자신의 영화 '정가네 목장'에서 옹성우를 보고, 옹성우의 출연을 적극적으로 추진했다고 한다.

 

프로듀스 101 시즌2을 통해 탄생한 11인조 프로젝트 보이그룹 Wanna One의 멤버로 데뷔한 옹성우는 Wanna One의 활동 종료 이후 현재는 솔로 가수와 배우 활동을 병행하며 활약 중이다.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경우의 수’를 비롯해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정가네 목장’, ‘서울대작전’ 등에 연이어 캐스팅됐으며, 현재 카카오TV 오리지널 ‘커피 한잔 할까요?’에 출연 중이다.

 

한편 2년 만에 발표되는 이승환의 신곡 ‘어쩜’은 오는 18일 공개된다. 17일에는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어쩜 전야제’라는 타이틀로 단독공연이 개최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