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크라우드 PC방, 카페테리아 시스템으로 가맹점주 지원 프로모션 진행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1.10 16:26:27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국내 PC방 프랜차이즈 업체인 크라우드 PC방이 안정적인 매출 및 상승을 위한 카페테리아 먹거리 판매 시스템과 창업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크라우드 PC방은 차별화 전략으로 샵인샵 카페테리아를 도입해 가맹점주들을 지원하고자 나섰다.

 

샵인샵 카페테리아는 간편한 조리방법을 통해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마진율을 높였다.

 

여기에 본사의 R&B 팀을 별도로 구성해 메뉴의 퀄리티를 높였다.

 

크라우드 PC방 관계자는 "예전의 PC방은 단순히 게임만 하러 오는 곳이었지만 현재의 PC방은 다양한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인식되고 있다"라며 "추후 밀키트 자판기를 도입하여 매장 내 먹거리 이용, 배달 어플을 통한 먹거리 배달, 밀키트 자판기 등 3WAY 먹거리 수익 구조를 갖춰 안정적인 매출은 물론 단골 고객까지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최대 5천만 원의 이자를 본사에서 지원하고 크라우드 PC방의 대표인 개그맨 장동민이 전국의 가맹점을 찾아가 팬 사인회 및 게임 대회 등 이벤트를 펼쳐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카페형 흡연부스 무상 시공, 화재보험 무상 가입 1년 대납 지원, SNS 마케팅 홍보비 본사 지원, 가맹비 100% 면제, 휴게음식점 주방 무상 시공 등 다양한 창업 혜택이 마련돼 있다.

 

현재 크라우드 PC방은 국내 PC방 프랜차이즈 업체 중 높은 성장 가능성으로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인기 창업 아이템 중 하나로 꼽히며 전국 87개의 가맹점과 7개의 가맹점이 오픈 준비 중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