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일상 생활 속 편리함을 추구하는 생활가전 브랜드 로엘(ROEL)이 직장과 가정의 쾌적한 습도 조성을 도와주는 대용량 가습기‘로엘 4way pro 가습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22년형 출시에 맞춰 후기 포토후기와 블로그 후기를 작성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하면 8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증정하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의 가습기 구매 방식은 예전과 달라졌다. 소비자들은 대용량 물통을 기반으로 해 오랜 시간 작동이 가능하거나, 세척이 간편해 관리가 손쉬운 제품을 선호한다.
한 리서치 업체의 자료에 따르면 작년 9월부터 1년간 판매된 가습기 중 절반이 최대 분무량 151~300ml 이상 제품으로, 이전보다 대용량의 가습기 제품 판매가 두드러졌다.
로엘 4way pro 가습기는 13L의 초대형 물통과 시간당 최대 1200cc의 강력한 분무량을 지녔다. 또한 4방향 가습 방식을 적용했으며, 최대 43시간동안 물 보충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분리 세척이 가능한 개방형 탱크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쉽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게끔 제작됐다.
풍부한 가습량을 가진 ‘로엘 4way pro 가습기’는 3개의 ‘트리플 진동자’를 사용해 최대 가습량을 높이고, 4방향 가습구는 물론 별매의 원탑형 가습구로 분무되는 물분자의 전달력을 높였다.
90도와 120도로 물분사가 가능해 더욱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로엘 4way pro’ 대용량 가습기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로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