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이정재,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찍은 투샷 공개

김현 기자 기자  2021.11.10 09:35:21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우리나라 배우 이정재가 할라우드의 인기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10일 이정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른 언급은 없이 사진 한 장만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정재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모두 멋진 정장에, 나비넥타이 차림을 하고 있다. 이정재는 흰색,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검은색 정장을 입었다.

 

해당 사진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미술관에서 열린 ‘LACMA(라크마·LA카운티 뮤지엄) 아트+필름 갈라’ 파티 현장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아트+필름 갈라'는 현대미술 및 영상예술 발전을 도모해온 거장들의 족적을 기리기 위해 2011년부터 해마다 진행하고 있는 행사다.

 

해당 행사에는 ‘오징어 게임’의 황동혁 감독과 출연 배우 이정재, 박해수, 정호연 등이 참석했고, 배우 엘 패닝이 박해수, 정호연, 이정재와 함께 사진을 찍어 인증한 바 있다.

 

한편 두 사람의 투샷을 본 세계 각국의 누리꾼들은 “muy guapos , pero más guapo el de blanco”(너무 잘생겼다, 근데 흰색 정장 쪽이 더 잘생겼어), “TWO KINGS IN ONE PHOTO”(두 사람의 왕이 한 샷에 담기다니), “NO PUEDO CREERLO”(믿을 수가 없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