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김지석 MC확정, 경연 예능 출격 '환상호흡 기대'

최효열 기자 기자  2021.11.09 15:19:59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왓챠 새 예능 ‘더블 트러블’에 김지석과 장도연이 MC로 출격한다.

 

왓챠 오리지널 새 예능 ‘더블 트러블’은 가요계 대표 ‘트러블러’들이 사고 칠 수 있을 것 같은 ‘더블 트러블’ 파트너를 찾아 사고 칠 것 같은 듀엣 무대를 만드는 음악쇼로 남녀 아이돌 10인이 ‘최고의 듀엣’ 자리를 놓고 펼치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이다.

 

먼저 김지석은 다양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 안정된 연기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장도연이 김지석과 함께 ‘더블 트러블’ MC로 확정돼 환상의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그간 공개 코미디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타고난 개그 감각과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으로 대세 MC에 등극한 그녀가 이번에는 경연 프로그램의 차세대 베테랑 진행자 자리를 노린다. 대중을 들었다 놨다 하는 쫄깃한 진행 실력은 물론이고 위기에도 흐트러짐 없는 뛰어난 순발력을 발휘할 것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입담이 빠지지 않는 배우’ 김지석과 ‘믿고 보는 개그우먼’ 장도연의 찰떡 호흡이 빛날 왓챠 오리지널 새 예능 ‘더블 트러블’에 어떤 파격적 아이돌들이 출연할지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더블 트러블’은 오는 12일부터 왓챠 서비스를 통해 방송 방청객을 모집하며 오는 12월 첫 공개될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