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여성속옷 전문제조업체 리플러츠에서 y존 보정속옷 ‘당당 팬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당당 팬티는 현재 두 가지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첫 번째는 당당 팬티 Standard로 삼각 타입 형태의 안정감 있는 보정속옷이다.
체형별 적용할 수 있는 2가지 사이즈의 패드로 내 몸에 맞게 y존 보정이 가능하다.
두 번째는 당당 팬티 Thong으로 T팬티 형태의 보정속옷이다. 또한, T자형에 맞춤 제작된 패드로 y존보정 및 분비물 흡수와 기능성 원단으로 이중 덧댐 없어 살 눌림이나 살끼임이 최소화 됐다. 두 가지 제품에 끝나는 것이 아닌 올해 말 신제품 출시 준비 중에 있다.
당당 팬티 개발자는 “ 레깅스 착용 시에 민망했던 부분을 커버하려면 가장 중요한 게 레깅스팬티이다”며 “당당 팬티는 신경쓰이던 팬티라인과 y존을 보정할 수 있으며, 원단부터 패키지까지 신경써 고객님들께서 편안한 착용감의 프리미엄 레깅스 속옷이라는 인식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리플러츠의 당당 팬티 standard와 thong은 리플러츠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쇼핑하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회원에게는 신규 가입 적립금, 쿠폰 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