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생활가전 브랜드 ‘키첸’이 이베이 빅스마일데이를 맞이해 휴대용 2구 인덕션 제품에 대해 200대 한정으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을 통해 12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키첸 2구 인덕션 구입 시 할인과 함께 그릴팬에 필요한 실리콘 손잡이 2개를 무료로 증정하며, 베스트 구매평 선정 시 키첸 에어프라이어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포토리뷰 이벤트 참여 시 키첸 인덕션 클리너를 추가로 증정한다.
키첸 인덕션은 양쪽 화구를 따로 또는 같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조리+보온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한달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휴대용 1구 인덕션, 1구 하이라이트 등 1인 가구에 특화된 제품과 함께 삼성 인덕션 더플레이트 2구 등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키첸 인덕션’은 글라스 제조업체인 KEDI Glass-Ceramic Industrial의 세라믹 글라스 상판만을 사용하여 높은 내구성과 내열성을 보유했다.
특히 인덕션에 최적화된 2,800w의 전력과 90% 열효율로 더운 여름에 조리해도 주방이 더워지지 않고, 전기 요금은 최소화했으며, 46cm X 23cm의 사이즈로 좁은 식탁에도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키첸 관계자는 “키첸 2구 인덕션은 기존 1구 인덕션 및 하이라이트 제품의 불편함과 빌트인 인덕션 제품의 부담스러운 가격까지 해결했다”며 “최근 고객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하여 코드선을 2m까지 연장하는 등 지속적으로 제품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본품 2구 인덕션과 전용 와이드 그릴팬, 강화유리뚜껑, 실리콘 손잡이 2세트, 인덕션 전용 클리너까지 최다 5종으로 구성됐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