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한솔넥스코에서 기존 전기히터의 단점을 해결한 친환경 라디에이터를 출시했다.
연기, 냄새, 건조함 등이 발생하지 않는 만큼 산업용, 가정용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다. 현재 3차 입고분 완판 기념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공식 판매처인 한솔넥스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뒤 구매후기를 작성하는 고객들에게는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토 후기를 남기는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베스트 포토 리뷰어를 선정하여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넥스코 라디에이터는 대류 난방 방식을 선택했다. 차가운 공기는 아래로, 따뜻한 공기는 위로 이동하는 공기의 성질을 이용한 방법으로 산소를 태우지 않는다.
또한 과열 시 자동 전원이 차단되는 등 2중 안전장치가 적용돼 기존 전기히터와 다르게 과열, 화재 등 사고 발생의 위험을 줄였다.
한솔넥스코 라디에이터는 총 5개 종류로 출시됐다. 핀의 개수에 따라 구분이 가능하며, 사이즈에 따라 적합 평형대가 달라진다. 그 중 15핀 모델은 500W 온풍 기능이 추가되어 급속 난방이 가능하다.
라디에이터와는 독립적으로 작동되는 PTC히터로 공기의 직접 난방이 가능하여 빠른 난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솔넥스코 관계자는 “넥스코 라디에이터는 사용 리뷰를 남겨주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는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정성 가득한 사진과 함께 리뷰를 남겨주신 분들 중 베스트 후기를 선정하여 랜덤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해당 내용은 한솔넥스코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