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살랑코리아, 기술등급평가 T3 등급 획득 소식 전해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1.05 17:35:06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주)살랑코리아(대표 이광헌)는 최근 진행한 기술신용평가(TCB)에서 최우수 등급 가운데 하나인 'T3 등급'을 획득했다.

 

기술신용평가는 기술사업역량, 기술경쟁력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기술평가등급 및 정보를 제공하는 평가로 'T'와 뒤에 붙는 숫자로 등급이 분류된다.

 

기술신용평가는 가장 높은 등급인 T-1부터 T-10까지 총 10개 등급으로 나뉘며, 기술경쟁력과 기술사업화 역량, 미래성장 가능성을 기준으로 구분된다.

 

T-3 등급은 통상적으로 관련 분야 최우수기업에 부여하는 등급이라는 게 (주)살랑코리아의 설명이다. 국내 최대 기업 신용평가 기관인 나이스디앤비이 진행한 이번 평가에서 (주)살랑코리아는 글로벌 한국어 교육 플랫폼 기술성과 완성도 그리고 영속성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가격 경쟁력과 품질을 앞세워 시장 경쟁력 부분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주)살랑코리아는 외국인 학습자를 위한 온라인 한국어 튜터링 플랫폼 기업이다. 

 

(주)살랑코리아에서 개발한 교육 시스템 및 프로그램은 교육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학습 데이터의 신뢰도를 향상시켰다.

 

(주)살랑코리아는 이번 기술신용평가 T-3 등급 획득과 지속적인 연구개발(R&D)를 앞세워 연내 기술성평가 신청을 목표로 상장 작업에 속도를 올릴 예정이다.

 

이광헌 (주)살랑코리아 대표는 "한국어 교육 시장이 여느 때보다 활성화 된 가운데, 살랑코리아의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이 우수한 평가를 받게 돼 기쁘다"며 "지속적인 플랫폼 기반 기술 개발과 차별화를 통해 추가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