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임영웅, ‘영광극장’ 통해 매력 부캐 ‘임영광’ 소개

김현 기자 기자  2021.11.05 13:27:22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가수 임영웅이 자신만큼 매력 넘치는 부캐를 공개했다.

 

5일 임영웅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영광극장 1부] ※임영웅 맞음※ 근데 아님! 신입생 영광 씨의 수난’이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5일 오전 8시에 공개된 것으로, 앞서 2일 임영웅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2021.11.5. AM 8:00’라 예고한 바 있다. 많은 팬이 해당 날짜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호기심을 표했는데, 예고된 날짜에 올라온 것이 바로 이것.

 

공개된 동영상은 보통 사람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다룬 휴먼 다큐멘터리 ‘인간극장’을 패러디한 것으로, 제목은 ‘영광극장’이다. ‘영광극장’의 주인공은 임영웅의 부캐 임영광.

 

 

‘영광극장’은 영상 서두에서 다큐멘터리 ‘인간극장’의 테마음악을 서투른 리코더 연주로 엉성하게 흉내 내,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가상의 자취생 임영광 씨의 일상을 마치 진짜 ‘인간극장’ 촬영인 듯 담았다. 영상 속 그는 시니컬하고 낭만적이지만 허당 매력이 있는 대학생이다. 디지털 세상과 멀어져 있는 매우 진지하고 고지식한 성격을 지녔다.

 

1화에서 임영광은 신입생 생활을 앞두고 다사다난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임영광의 모습부터 한 편의 시트콤을 보는 듯한 신선한 모습을 선보였다. 임영광으로 분한 임영웅은 능청스럽게 연기를 이어가며 팬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의 반전 캐릭터 임영광을 만날 수 있는 ‘영광극장’은 앞으로도 이어질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은 더 높아지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