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휴대용 미니빔프로젝트 브랜드 ‘저스빔’이 11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온라인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에서 오늘의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스빔과 오늘의집이 선보이는 이번 행사에서는 저스 미니빔 가정용 빔프로젝터를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것은 물론, 포토리뷰를 남기는 구매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선물하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저스빔은 가정용은 캠핑용 미니빔이나 사무실 빔프로젝트로도 사용되는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소형 빔프로젝트다.
특히 소형 제품에 잘 사용되지 않는 4K 고화질 해상도의 단초점 렌즈를 탑재하고 있다. 좁은 장소에서도 고화질 영상을 출력할 수 있어 영화나 드라마 감상을 위한 가정용 빔프로젝터로는 물론이고 게이밍 프로젝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
저스빔은 1회 충전으로 무선 사용이 가능하고 4,000MAH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완충 후 장시간 영상 재생이 가능하다.
저스빔 내부에는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돼 있고 제공 언어로 한글도 포함돼 있기 때문에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 등의 스트리밍 앱 등을 이용하기 용이하다.
관계자는 “오늘의집 메인으로 처음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오늘의딜 특가는 저스빔 공식 판매처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