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레드엔젤, 지구촌 응원 K-POP 콘서트 ‘위 올 아 원’ 4번째도 성료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1.04 17:46:36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레드엔젤과 구제군이 주관하는 코로나극복을 위한 지구촌 응원 K-POP 콘서트 ‘위 올 아 원’(WE ALL ARE ONE)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하는 ‘위 올 아 원’은 지구촌 K-POP 팬들을 응원하는 의미로 특별한 한국어 강의와 콘서트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에는 탑클래스 에듀아이 박성은 강사가 강민지 아나운서와 함께 K-POP을 이용한 한국어 수업을 가졌다.

 

이어진 콘서트는 MC 홍은기(Hong Eunki), 나나(woo!ah!), 태호(TAEHO)의 진행에 따라 총 3부로 진행됐다.

 

먼저 10월 국군의 날을 맞아 국군장병을 위한 소주제로 걸밴드 롤링쿼츠((Rolling Quartz), 걸그룹 크랙시(CRAXY)가 뜨거운 열정을 선보였다.

 

뒤이어 군부대 인기 톱3에 선정된 걸그룹 스테이씨(ASTAYC), 있지(ITZY),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무대를 꾸몄다.

 

다음으로 구제군 커뮤니케이션즈 최철호 부장이 구제군에 대한 설명과 지구촌 생명을 살리는 비전을 전하며, 구제군 YDP브라스밴드의 공연을 소개했다.

 

 

레드엔젤 박재현 대표는 쿠션라이브의 뜻깊은 역사를 설명했다. 이를 잇기 위한 K-POP 콘서트가 12월에는 3번 준비돼 있으며, 구제군 자선냄비를 통해 마음을 나누면 무료 관람 티켓을 선물한다고 귀띔했다.

 

쿠션라이브키즈 고정임본부장도 새로운 지구촌 Kids-POP 콘서트 준비를 알렸다.

 

3부에서는 태호, 영재의 무대로 지구촌응원 열기를 더했다. 이러한 콘서트의 대미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등장,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 ‘LO$ER=LO♡ER’ 등의 무대로 장식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