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G마켓과 옥션, G9에서 11월 12일까지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에 생활가전 브랜드 로엘(ROEL)이 참여해 물걸레청소기 부분의 1위와 2위를 동시에 달성했다고 밝혔다.
약 3만여 판매자가 참여하는 빅스마일데이는 프리미엄 멤버십회원인 '스마일클럽'은 물론, 일반 회원에게도 쿠폰을 제공하는 등 강력한 할인 혜택이 함께 하는 행사다.
로엘의 대표적인 생활가전 제품으로 알려진 듀스핀 무선 물걸레청소기 시리즈는 편리함과 가성비의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그 중 듀스핀 물걸레청소기는 최대 5시간까지 연속으로 사용 가능한 물걸레 청소기로 초경량의 가벼운 무게와 최대 130회씩 회전하는 2개의 회전판에 친환경 극세사 패드를 장착, 바닥의 물걸레질은 물론 높은 곳이나 창문도 닦을 수 있는 다용도 청소 제품이다.
최근 출시한 듀스핀3는 사용의 편리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듀스핀3 전용의 자동 물걸레 세척기와 함께 출시됐다.
전용 세척기는 30초만에 물걸레 패드의 세척과 탈수를 진행하기 때문에 패드를 직접 빨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더 넓은 공간의 청소나 찌든 때를 닦을 때 편리하도록 약 240mL의 물탱크를 탑재해 최대 110cm까지 물을 분사하며 청소를 진행할 수 있다.
로엘 관계자는 “로엘은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한 실내생활을 위해 물걸레 청소를 꾸준히 하고 싶지만, 힘들고 번거로운 물걸레질로 인해 고민이던 고객분들께 더 편리한 청소를 제공하고자 꾸준히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G마켓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제품의 신뢰성을 인정받아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G마켓과 옥션, G9에서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로엘은 전 제품의 할인쿠폰을 발행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6일부터 11일까지는 사전예약 형태로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로엘의 또 다른 히트상품 로엘 보스 복합식 가습기 제품의 할인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