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토탈 홈클리닝 전문 ‘주케어’가 이사 및 입주청소 문의 당일 예약 시 무균소독 및 피톤치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해 깨끗한 실내 생활환경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주케어’는 체계적인 청소 시스템을 갖추고 청소 전문 장비와 친환경 재료, 전문화된 인력과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청소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주케어’는 전체 100% 직영팀 운영을 통해 중간 유통과정을 없앤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퀄리티의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입주 청소 서비스는 신축 아파트, 오피스텔, 빌라 등 입주 전 상태의 실내청소를 뜻하며 보양지와 공사먼지를 비롯해 각종 오염과 시멘트가루, 바이러스, 미세먼지 등 실내 전체를 청소해 새집 냄새 및 각종 유해물질을 없애 주고 살균 소독을 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특히 창문 틀에 쌓인 모든 오염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해야 하지만 그 이후가 더 중요하다. 각종 유해물질로 오염된 실내 전체를 친환경 물질로 살균소독하고 새집증후군 또는 건축자재에서 나는 냄새를 제거하는 최종 단계까지 마쳐야만 안심하고 가족들이 생활할 수 있다.
주케어 관계자는 “청소 시 사람과 환경에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친환경세제만을 사용하고 있다”며 “체계적인 현장 관리와 A/S 등 사후 관리 시스템을 통해 깨끗하고 상쾌한 거주 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케어’은 입주청소 이외에 이사청소, 사무실, 에어컨 등 다양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