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안산 크라운애견미용학원, 꿈을 이룰수 있도록 학생 지원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1.04 11:15:04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지난 4월 농림축산식품부가 발표한 ‘2020년 동물보호 국민의식조사’ 결과에 따르면, 국내 반려동물 양육 가구 비율은 27.7%로 638만 가구로 , 반려견의 수는 약 602만 마리로 나타났다.

 

이에 크라운애견미용학원은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관련된 산업은 커지며, 미래 시대에 더욱 주목받는 산업이 될 것으로 보고있다.

 

산업이 확장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크라운애견미용학원은 경제적인 어려움과 원비에 대한 부담으로 마음껏 꿈을 펼지지 못하는 학생들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꿈을 꿀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주고자 주말반 등록 원생들 중 선착순 20명 졸업 시 까지 학원비 10%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크라운애견미용학원은 지난달 확장 이전을 진행, 개인지도 맞춤 교육을 통해 애견미용을 지도하고 있으며, 국제전문예술가연합회와 함께 미견대회를 추진하고 있다.

 

크라운애견미용학 원장은 "애견 미용을 알리고, 관련 체험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이었다. 애견 미용이 생소한 학생들 혹은 애견 미용에 관심이 있었으나, 쉽사리 도전하지 못했던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학원을 이전한 이후부터 주말반도 운영하고 있다. 좋은 강사진들을 유치한 만큼, 꿈이 있는 분들이 와서 맘껏 배우고 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