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미니온풍기 브랜드 '델라르' 2022년 신형 온풍기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1.05 09:01:24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생활 가전 브랜드 전문 '델라르'에서는 2022년을 맞아 새로 출시된 미니 온풍기에 대한 할인 및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11월 한 달간 신출시 미니 온풍기는 이벤트 할인가로 판매된다. 할인가는 30일까지 유지되며 기간이 지나면 예고 없이 종료된다.

 

또한 포토 구매평을 작성하는 구매자들에겐 전원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매달 세 명의 베스트 리뷰어에게는 라디에이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2022년형 델라르 프리미엄 미니 온풍기는 PTC를 탑재한 파워 온풍기로 지난 시즌의 제품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PTC 히터는 10초 즉각 난방으로, 빠르게 설정 온도까지 도달해 10초면 공간을 데울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설정 온도까지 닿으면 자동으로 센서가 조절돼 전력 낭비를 줄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델라르관계자는 "360도를 회전하는 입체 난방도 가능해 한 곳만 뜨거워지지 않고 공간 전체가 따뜻하게 데워지는 것을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전도 안전 센서가 탑재되어 한쪽으로 기울어지거나 넘어지면 전원이 자동 차단돼 안전사고 위험이 적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온풍기는 이미 KC 인증 적합 등록을 완료한 제품이므로 안정성에 대한 검증은 충분히 받은 상태이니 소비자들도 더욱 안심하고 11월 한 달간의 이벤트를 활용해 더욱 효율적인 구매를 하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델라르 파워 온풍기에 대한 상세 스펙과 이벤트 진행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