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11월을 맞이하여 평소 결혼정보업체 상담을 희망했던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의 이번 이벤트는 11월 한달 동안 디노블을 방문해주는 미혼남녀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1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또는 신라호텔 숙박권, 영화예매권 중 고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이며, 경품 당첨자에게는 12월 1일 개별 연락 갈 예정이다. 별도의 이벤트 신청없이 디노블 방문상담자는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결혼정보업체 디노블 관계자는 “최근 위드코로나가 시작되고 연말이 다가오니 미혼남녀와, 돌싱, 자녀의 결혼이 고민인 부모들까지 결혼상담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1+1 이벤트는 오직 11월에만 만나볼 수 있으니 이번에 무료결혼상담과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노블은 대한민국 재력가 결혼을 선도하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 초혼 뿐만 아니라 재혼, 만혼, 돌싱들을 위한 중매맞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