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이 가창한 tvN 드라마 '지리산' OST가 오는 7일 공개된다.
3일 드라마 '지리산' 제작사 에이스토리와 OST 제작사 모스트콘텐츠 측은 “방탄소년단 진이 참여한 '지리산' OST 음원이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라며 “추후 극 내 메인타이틀로써 적재적소에 삽입돼 몰입감을 극대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리산' OST는 진의 첫 OST 솔로 참여로 발매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진은 OST Part.4 '유어스(Yours)'에 가창했으며, 해당 곡은 오는 6일과 7일 방송되는 '지리산' 5회와 6회 방영분에 삽입된다.
진은 방탄소년단의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지리산 많이 사랑해주세요. 나도 봐야지”라고 말하면서 드라마를 응원하기도 했다.
‘지리산’ OST Part.4 ‘Yours’는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특별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7일 오후 10시 30분에 에이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전지현과 주지훈 주연의 드라마 '지리산'은 살인사건의 진실을 본격적으로 파헤치며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