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주관 2021 미스그랜드 코리아 성료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1.03 10:01:15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주관한 2021 미스 그랜드 코리아 선발대회가 지난 10월 29일 대전 DCC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미스 그랜드 코리아는 '평화와 비폭력'을 주제로 시작된 세계 BIG5 국제 미인대회인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Miss Grand International)'에 출전할 한국대표를 선발하는 대회다. 

 

한국미인협회가 주최하고 퍼플스와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관하며, 엑소바이옴코리아의 엑소좀화장품 엑소리젠이 후원했다. 

 

후보자들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홍보대사로 선발되기 위해 서류 심사, 예선면접, 국민투표, 합숙을 거쳐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3차 본선 무대에 올랐으며, 2021 미스 그랜드 코리아 퀸의 영애는 참가번호 1번 이지호에게 돌아갔다. 

 

미스 그랜드 코리아 주관사인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대표이자 한국미인협회 회장을 맡고 있는 김현중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본선대회가 당초 기획보다 간소하게 진행됐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준 참가자와 수상자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축하를 전한다”며 “앞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홍보대사로서 여러분들의 눈부신 활약을 기대하며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미스 그랜드 코리아를 비롯한 다수의 미인대회를 주관하며 참가자와 수상자들에게 CF, 모델활동의 기회와 결혼정보서비스를 지원하고, 함께하는 기부 및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