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백지영, 전국 투어 콘서트 ‘백허그’ 개최… 부산서 시작

김현 기자 기자  2021.11.02 10:13:47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가수 백지영이 콘서트 '백허그'(BAEK HUG)를 개최, 전국을 투어한다.

 

해당 콘서트는 11월 20일(토) 부산에서 시작되며, 이후 광주, 대구, 서울, 성남 등의 지역에 순차적으로 관객을 찾아간다.

 

매년 단독 콘서트를 열어 전 국민이 다 아는 히트곡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과 소통해왔던 백지영은 지난해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콘서트를 진행하지 못했다.

 

이 아쉬웠던 마음을 담아, 백지영은 댄스, 발라드 장르를 넘나들며 그동안 공연장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세트리스트로 풍성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또 콘서트 명 ‘백허그(BAEK HUG)’는 백지영의 ‘백’과 ‘허그(HUG)’를 결합한 단어로, 그만큼 관객의 마음을 포근하게 감싸 안아줄 콘서트로 만들고 싶다는 백지영의 의지가 담겼다.

 

백지영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오랜만에 소식 전합니다~ 우리 공연장에서 안전하게 만나요. 무대, 관객, 함성, 교감, 포옹, 박장대소 등등… 이거 다 할 순 없겠지만 만날 수만 있어도 좋겠어요”라며 콘서트에 앞선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2021-22 백지영 전국투어 콘서트 백허그(BAEK HUG)’는 11월 20일 부산을 시작으로, 12월 4일 광주, 12월 18일 대구, 12월 26일 서울, 1월 8일 성남 등 8개 지역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후 일정은 인터파크, 티켓링크 등을 통해 추후 공개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