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랜선 소개팅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노블레스 수현의 ‘랜선 소개팅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랜선 소개팅 상대에게 보낼 자신의 프로필을 남기면 된다. 이때 프로필은 ▲나이 ▲성별 ▲직업 ▲학력 ▲거주 지역 등이며, 하단의 신청 동기란에 만나고 싶은 이상형을 자세히 적어 넣으면, 본인이 원하는 이상형과 매칭될 확률이 높아진다.
이러한 이벤트는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일(월)부터 30일(화)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프로필을 남긴 이들은 커플매니저의 확인을 거쳐 당첨자를 상시 발표(개별 연락)한다.
보다 빠르게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하고 싶다면 ‘카톡으로 간편 신청’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해당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과 자동 연결되어 클릭 한 번으로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다.
노블레스 수현 이다희 컨텐츠 기획자는 “가을은 옆구리가 시린 계절이다 보니 외로움에 결혼정보회사 가입을 문의하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소개팅을 하기 어려워 고민인 미혼남녀들을 위해 랜선 소개팅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