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밀워키, 이달 말까지 ‘RED EXPRESS’ 로드쇼 연장 진행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1.01 16:10:54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레드 익스프레스(RED EXPRESS)’ 로드쇼를 이달 25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대리점을 찾아가는 현장 이벤트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는 밀워키 현장 전문가 JSS(Jobsite Solution Specialist)팀이 대리점을 방문해 정확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직접 체험 할 수 있도록 돕는 이벤트다. 

 

밀워키는 이번 행사를 통해 M12(12V), M18(18V) 배터리를 활용하는 전동공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레드트럭’이 방문하는 곳에는 전동공구를 비롯해 수공구, 배터리, 팩아웃 등 다양한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2M 키체인 줄자. M12 B3(12V 3Ah) 배터리, M18 B5(18V 5Ah) 배터리 등을 제공한다.

 

밀워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확인, 거리두기 유지, QR 체크인 등의 기본적인 안전 수칙 준수를 철저히 할 예정이다.

 

밀워키 관계자는 “밀워키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는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더 생동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지역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레드 익스프레스 로드쇼 및 레드트럭 운영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와 밀워키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