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답례떡 전문브랜드 ‘떡보의하루’가 누적판매량 2,500만 개 돌파 기념 답례떡 10% 할인행사 기간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오는 29일까지 주문한 30일까지 배송받는 답례떡을 대상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구매 금액 및 수량에 제한이 없는 만큼 풍성한 혜택과 함께 우수한 떡보의하루의 답례떡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본 브랜드는 8가지 베스트셀러 떡으로 구성된 ‘다담세트’를 포함해 신제품 앙금플라워컵케이크 ‘앙큼답례 1호(1구)’, ‘앙큼답례 2호(2구)’ 등 다양한 답례떡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촉촉한 카스텔라로 만든 단호박 인절미와 향긋한 쑥 찰떡, 경단, 꿀떡으로 구성된 ‘마음담 3호’와 ▲두텁떡 ▲경단 ▲약밥 ▲꿀떡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마음담 5호’ 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떡보의하루는 생신답례떡을 포함하여 개업답례떡, 백일/돌 답례떡, 결혼 답례떡 등 맞춤 스티커를 제작 및 부착하는 답례스티커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전날 오후 3시까지 신청하면 스티커가 부착된 답례떡을 받아볼 수 있다.
떡보의하루 관계자는 "누적판매량 2,500만 개 돌파를 기념하여 진행하고 있는 답례떡 10% 할인행사를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간 연장했다"며 "11월 29일 월요일 주문 분까지 할인을 적용할 수 있으니 생신답례떡 구매를 희망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떡보의하루 답례떡 제품은 모두 HACCP(해썹) 인증을 취득해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자세한 사항 및 구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