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아기 물티슈 베베숲, 스페셜 쇼호스트 ‘별’과 함께하는 십일절 라이브 진행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0.30 10:00:07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영유아 토탈 브랜드 베베숲이 오는 1일 오후 12시 11번가 ‘2021 십일절 페스티벌’ 라이브 방송 첫 주자로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2021 십일절 페스티벌’은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로, 올해는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늘어난 총 80여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가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베베숲은 십일절 기간 동안 진행되는 총 121회 라이브 방송의 첫 주자로 1일 월요일 오후 12시부터 한시간 동안 방송을 진행해 십일절 페스티벌의 포문을 연다.

 

특히 이 날 방송에는 예능형 쇼호스트로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는 가영훈을 비롯해 가수 ‘별’이 스페셜 쇼호스트로 함께 출연해 베베숲 인기 제품을 소개하고 육아 꿀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베베숲은 이번 라이브를 통해 최상위 라인이자 베스트셀러인 ‘시그니처 물티슈’ 3종을 포함해 전 제품을 십일절 특가로 선보이며, 라이브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 한시간 동안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111명에게 구매한 제품과 동일한 구성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하며, 라이브 중 댓글로 활발하게 소통하는 소통왕 10명을 선정해 베베숲의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베베숲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물어보는 ‘무엇이든 물어보숲’ 코너에서는 스페셜 쇼호스트로 참여하는 ‘별’이 직접 질문을 선정하고 베베숲의 답변을 받는 Q&A 형식으로 고객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베베숲 인욱환 MD는 “11번가 최대의 축제 기간을 맞이해 올 한해동안 베베숲에 큰 사랑을 보내주신 11번가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시없을 큰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라이브에서는 11번가 단독 혜택은 물론 3남매 다둥이맘인 가수 ‘별’과 함께하는 재미있고 차별화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