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포항펜타시티 대방 엘리움’ 아파트 분양예정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0.31 09:02:47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부동산 훈풍 분위기 속에 포항펜타시티에 첫 선을 보이는 ‘포항펜타시티 대방 엘리움 퍼스티지 Ⅰ·Ⅱ’가 오는 11월 분양 예정이다.

 

포항 펜타시티는 공공택지로 주택법 상 분양권 전매제한기간은 최대 3년이다.

 

하지만 해당 단지의 공사기간이 3년을 초과할 예정으로 입주 전(소유권 이전 등기 전) 전매가 가능할 전망이다. 

 

포항시에서 첫 선을 보이는 대방그룹 아파트인 만큼 입주민의 편의성에 공을 들였다.

 

대방그룹의 큰 장점인 최대 6.1m 광폭 거실 적용(전용면적 84㎡ 기준)과 실사용 면적 극대화를 적용했다.

 

‘포항 대방 엘리움 퍼스티지Ⅰ,Ⅱ’은 전용면적 기준 84㎡, 116㎡, 117㎡ 총 세 타입, 1,328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주차대수는 세대 당 약1.8대로 법정주차대수의 약 1.5배 이상으로 넉넉한 주차공간 또한 확보했다. 

 

건설사 관계자는 “포항시에서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된 남구 지역과 달리 북구는 비규제지역인데다 흥해읍의 신주거벨트를 주축으로 호재가 예정돼 있어 발빠른 수요자들이 선점 중인 상황이다”라며 “이처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지역인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상품을 통해 집에 대한 가치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상도동에 들어설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