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우파’ 리더 7인, 11월 ‘유 퀴즈’ 출연

김현 기자 기자  2021.10.29 17:07:15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11월 3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이 ‘유 퀴즈X스트릿 우먼 파이터’ 특집으로 꾸며진다.

 

2021년 대한민국에 댄스 열풍을 몰고 온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의 7인이 ‘유퀴즈’로 출격한다. 모니카, 허니제이,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이 그들이다. 이들은 ‘스우파’ 종영 이후 첫 예능 프로그램으로 ‘유퀴즈’를 선택했다.

 

앞서 지난 27일 전파를 탄 ‘유퀴즈’ 128화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 '스우파' 리더들이 출격한다는 사실이 알려진 바 있다.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던 ‘스우파’의 리더들이 ‘유퀴즈’에서는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 관심이 쏠리고 있다.

 

7인의 리더를 맞이하게 될 유재석과 조세호 또한 ‘스우파’ 스타일링을 하며 열렬한 환영의 마음을 표해, 리더들과 MC들의 궁합도 호기심을 자아낸다.

 

두 MC 중 유재석은 지난해 ‘유퀴즈’를 먼저 찾아왔던 아이키 자기님이 이날 녹화에 일정상 아쉽게 함께하지 못하자 그의 스타일링을 하고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끈다.

 

제작진의 전언에 따르면, 리더즈 7인은 ‘유퀴즈’에서 어디서도 들려준 적 없는 허심탄회한 이야기들을 나눴다고 한다.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를 들썩이게 한 레전드 댄스 무대를 선보이는가 하면, 유쾌한 웃음과 뜨거운 눈물이 오가는 진실한 토크도 펼쳐졌다고. 스튜디오를 휘어잡은 7인 7색 토크와 댄스 릴레이는 ‘유퀴즈’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X 스트릿 우먼 파이터' 특집은 오는 11월 3일 수요일 저녁 8시 40분에 시청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