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따스미 발열조끼, 구매평수 6000개 돌파 기념 이벤트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0.29 12:02:06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생활용품 편집샵 ‘데일리랩’의 ‘따스미 발열조끼’가 네이버쇼핑 구매평수 6000개 돌파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데일리랩의 네이버쇼핑 공식 스토어를 통해서 진행되며,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구매 고객 전원에게 발열조끼 전용 보조배터리를 증정하며, 베스트 구매평으로 선정 시 무소음 전기온풍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포토구매평을 남긴 모든 구매자들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데일리랩’의 USB 발열조끼 ‘따스미 보온조끼’는 안전을 위해 배터리 전문 기업 벡셀과 함께 발열조끼 전용 보조배터리를 공동 개발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으로 안전검사와 정식 특허를 통해 전자파 안전성을 입증 받은 무전자파 제품으로 물세탁까지 가능하다.

 

또한 DC 5V 직류 전기를 사용했으며, 5W 초절전 소비전력 기술 도입으로 1회 충전 시 최장 9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며, 특허 등록을 완료한 미세 발열사로 접거나 구겨도 열선 손상이 없다.

 

데일리랩 관계자는 “95g 초경량, 두께 0.3cm의 초슬림 방한조끼 제품으로 옷을 여러 벌 껴입지 않아도 따뜻하며, 고품질 열선을 넓은 면적으로 배치해 발열 면적이 넓어져 온몸으로 퍼지는 열기를 빠르게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데일리랩’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