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배우 김소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참여

김현 기자 기자  2021.10.28 16:29:23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배우 김소연이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28일 김소연은 서울 양천구 목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14기 행복공감봉사단 3차 봉사활동에 참석, 독거 어르신들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이날 김소연은 평범한 청바지와 패딩, 파란색 봉사단 조끼의 수수한 차림으로 김장김치를 옮기며 봉사에 나섰다. 그는 봉사단과 함께 이날 오전 목동 일대에 거주하는 저소득 독거노인 77가구를 돌며 가구당 김치 10㎏(약 4포기)을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복권홍보대사 겸 행복공감봉사단장인 배우 김소연, 안도걸 기획재정부 제2차관을 비롯한 행복공감 봉사단원 20여 명이 함께했다. 이 봉사단은 복권기금이 추구하는 나눔 문화 실천을 위해 기재부 복권위원회에서 운영하고 있다. 이번 활동은 지난 7월 아동복지시설 청소 봉사와 9월 시·청각장애인 시설 후원 물품 지원행사에 이은 3차 봉사활동이다.

 

봉사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한 대면 활동 축소로 소외감을 더욱 크게 느끼고 있을 독거노인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건네기 위해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또 “앞으로도 계속 우리 사회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지원함으로써 소외된 이웃과 행복과 사랑을 나누는 희망 파수꾼 역할을 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