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영상 1,200만 뷰 기록

김현 기자 기자  2021.10.28 15:57:47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임영웅의 ‘노래는 나의 인생’ 영상이 1,200만 뷰를 기록했다.

 

지난해 7월 3일 유튜브에 게재된 ‘임영웅 [노래는나의인생] 사랑의콜센타’ 동영상이 10월 28일 기준 조회 수 1,200만을 넘어섰다.

 

영상 속 임영웅은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무대 위에서 이미자의 노래 ‘노래는 나의 인생’을 감미로운 목소리로 소화하고 있다.

 

노래 중 ‘끝없이 기나긴 길을 따라 꿈 찾아 걸어온 지난 세월 괴로운 일도 슬픔의 눈물도 가슴에 묻어 놓고 나와 함께 걸어가는 노래만이 나의 생명’이라는 가사를 통해, 영상 속 그는 마치 자신의 인생을 털어놓듯 노래한다.

 

영상을 감상한 누리꾼들은 “고마워요 사랑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임영웅 목소리는 돈 주고도 살 수 없는 그냥 아름다워요”, “무명의 설움을 꿋꿋이 잘 견뎌온 웅님 지금의 영광된 자리까지 영원히 응원합니다”, “당신은 최고의 가수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했다. 그 후 원 소속사인 물고기컴퍼니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발매 준비 중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