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다재다능 임영웅, 첫 연기 도전 ‘영웅의 본색’

김현 기자 기자  2021.10.28 10:52:08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가수 임영웅이 노래뿐 아니라 연기에 있어서도 재능을 드러냈다.

 

지난 26일 세정 그룹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는 전속 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21FW 캠페인 영상 ‘영웅의 본색’을 공개했다. 부제는 ‘찬바람에 맞설 우리들의 히어로’이다.

 

이번 영상의 콘셉트는 느와르 장르 영화의 예고편이다. 80년대 홍콩 영화의 대표격인 ‘영웅본색’을 오마주해 매서운 찬바람에 맞서는 영웅의 모습과. 웰메이드의 다양한 가을·겨울 의상들을 담아냈다.

 

영상의 시작 부분에서 임영웅은 선글라스를 낀 채 비장하게 등장한다. 정장 차림과 입에 성냥개비를 문 모습이 마치 영화 ‘영웅본색’을 연상케 한다.

 

미스터리한 세력인 찬바람이 영웅의 본 모습을 추격하는 가운데, 찬바람이 불수록 점차 본색을 드러내는 히어로의 모습이 긴장감 있게 연출됐다.

 

영상의 배경음악으로는 애절한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가 흘러나온다. 노래를 부른 가수 정명규는 임영웅이 무명 시절 함께 노래 부르던 절친한 동료 가수이다.

 

이번 광고를 기획한 세정 마케팅팀 방상훈 팀장은 “영웅 씨의 첫 연기 도전으로 이번 시즌 고급스러우면서도 분위기 있는 제품들로 매칭해 남자다운 영웅 씨의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메이드의 21FW 광고 캠페인 ‘영웅의 본색’ 영상은 웰메이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 세정몰 기획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