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송파유정유치원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2022학년도 입학을 위한 교육설명회’를 비대면 중심으로 시행한다고 밝혔다.
송파유정유치원은 송파구 장지동에 위치한 송파대형유치원으로, 1,000평 규모의 전용건물을 갖춰 명문 유아교육 시설로 높은 명성을 보유하고 있다. 작년에 이어 안전을 위해 평일에 진행하는 교육설명회에 대하여 비대면 방식을 취한다.
설명회는 온라인 화상회의 줌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며, 관심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예약해 접속할 수 있다.
유정 송파유치원은 본 설명회를 통해 2022학년도 송파유정유치원 교육과정 및 2022 유아모집 시스템 ‘처음학교로’ 등록 방법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온라인 환경의 장점을 십분 활용하여 더 많은 수요자의 요구를 반영해 진행된다.
송파유정유치원 원장은 “교육설명회 이후 더 알아보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교무실 문의를 통해 송파유치원교사와 상담을 이어갈 수 있다. 우선입학 대상여부, 통학버스 노선 등 성심껏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어려워진 방문의 기회를 온라인 교육설명회를 통하여 학부모님들께서 보다 편리하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유정 송파구유치원의 교육과 비전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설명회에 많은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참여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면 교육설명회는 토요일에 이루어지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손 소독제 비치, 발열체크 및 코로나백신 접종여부, PCR검사 음성결과 확인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이행할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