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IT 가전과 생활가전을 선보이는 엠지텍(대표 권오탁)이 사운드마스터 출시를 기념해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무선충전패드를 증정하고, 블로그 후기를 추가 작성하면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한다.
베스트 리뷰로 선정되면 사운드바 Q9900을 제공할 예정이다.
엠지텍이 출시한 ‘사운드마스터’는 타워 형태의 사운드바로 4.1채널 음향효과를 최대 300W의 출력으로 구현한다.
3인치 풀레인지 유닛이 4개 장착돼 저음부터 고음까지 모든 음역대를 고르게 재생할 수 있다.
5.25인치 크기의 우퍼는 저음역대를 보강해 소리에 웅장함을 더해준다.
사운드마스터에는 4채널 MUX를 적용한 듀얼 DAC와 듀얼 ACV가 장착돼, 다양한 기기의 신호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다.
DSP 칩셋은 아날로그 신호의 단점인 노이즈나 처리속도를 디지털 신호로 변환해 음질의 왜곡과 손실을 최소화한다.
제품 상단에 배치된 컨트롤 패널을 비롯해 기본 제공되는 리모컨으로 사운드마스터의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블루투스 5.0 기능으로 기기와 무선 연결할 수 있고, 다양한 유선 연결방식을 지원해 TV는 물론 PC, 게임 콘솔과도 연결할 수 있다.
타워형 디자인으로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 엠지텍의 사운드바 ‘사운드마스터’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픈마켓과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