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아토즈글로벌에서 업소용, 가정용 냉장고 ‘스노우톡(SNOW톡) 슈퍼쿨러’를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스노우톡 슈퍼쿨러는 아토즈글로벌의 특허받은 과냉각 기술을 활용해 제작됐다.
해당 제품에 적용된 과냉각 기술은 새로운 생물 보관 방법 중 하나로, 0도 이하의 빙점에서도 물방울이 얼지 않고 액체 상태로 유지되는 상태를 말한다.
스노우톡은 액체가 고체로 분자 구조가 바뀌지는 않고 급랭하여 주류, 식자재 등을 차가운 온도 상태로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 가능하며 0.2도씩 조절하는 미세 온도 제어의 스마트 터치 컨트롤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노우톡은 KC, EC, CB, CCC 등의 인증을 모두 받은 친환경 냉매와 발포제를 사용했으며 도서관에서 조용한 대화 수준의 저소음 설계 및 효율적인 순환 냉각 방식으로 전기요금을 최소화했다.
한편, 아토즈글로벌은 2021년 하반기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냉장고 부문 대상을 수상하여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보이는 동시에 인도네시아 스마일 홈쇼핑과 하이트진로산업 등 다양한 업체와 MOU를 맺은 바 있으며 현재 전국 파트너사 및 총판 대리점을 모집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