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지난 22일 반얀트리 호텔에서 진행된 ‘2021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만족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학회가 2007년부터 매년 소비자 복지와 권익 증진에 기여한 기관을 선정해 수여하는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에 올해에는 결혼정보회사 듀오를 포함해 아모레퍼시픽, 한국지역난방공사, 후니드가 수상 기관으로 선정됐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소비자우선주의, 고객중심주의, 성혼지향주의’를 회사 운영 비전으로 두고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해왔다. 고객 불만 사전예방 시스템을 구축해 소비자 불만의 사후 처리뿐만 아니라 사전 예방을 도모하고, 고객 불만 요소를 정밀 분석해 서비스 연구개발에 반영하고 있다.
또한 업계 유일 외부감사법 대상법인으로서 재정 상황을 투명하게 공시하고, 회원 수와 성혼 현황을 실시간으로 공개하는 등 고객 신뢰도 및 만족도를 높여 공정거래위원회의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4회 연속 수상한 바 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박수경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기업, 나아가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