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코미디언 김민경, ‘개승자’ 출연 확정 “심장 터질 것 같아”

김현 기자 기자  2021.10.26 11:56:29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코미디언 김민경이 오는 11월 13일 첫 방송을 맞이할 ‘개승자’에 출연하게 됐다.

 

'개승자'는 '개그콘서트' 이후 KBS 및 지상파 방송사에서 약 1년 반 만에 새롭게 제작되는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4개월 동안 KBS 소속 코미디언들이 16개의 팀을 이루어 치열한 개그 경쟁을 펼친다. 매 라운드 시청자들의 투표를 통해 생존 결과가 결정되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된다.

 

KBS는 25일 오후 코미디 유튜브 채널 ‘크큭티비’에 새 코미디 서바이벌 프로그램 ‘개승자’ 참가자 영상 5탄을 공개했다. 영상 속 주인공은 인기 코미디언 김민경.

 

김민경은 “이제 진짜구나. 심장이 터질 것 같았다”라며 고조된 심경을 전했다.

 

이에 개그맨 신동엽, 일본 출신 방송인 사오리, 그룹 오마이걸 승희, 효정 또한 김민경의 ‘개승자’ 출연을 환영했다.

 

사오리는 “캐릭터가 귀여우면서도 반전이 있다. 기대감을 갖게 한다”라고 소감을 전했으며, 신동엽은 “뭘 해도 호감인 개그우먼은 드물다. 보란 듯이 선후배들의 코를 납작하게 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오마이걸 또한 “데뷔 전부터 응원하던 팬으로서 TOP3, TOP1까지 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김민경은 “해야 한다. (내가 섭외한) 그 친구들과 함께라면 못할 게 없다. 1등도 가능하지 않을까?”라며 자신감과 열정을 불태웠다.

 

KBS 새 코미디 프로그램 ‘개승자’는 오는 11월 13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