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HKtailor)에서 10월 한정 추가 프로모션으로 오전 방문 고객을 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얼리버드 맞춤정장 프로모션은 매주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에 진행되며 계약 시, 맞춤셔츠 또는 벨트를 증정하는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얼리버드 진행의 안전한 상담과 혜택 제공을 위해 정해진 시간 외 방문 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고객 동선을 겹치지 않게 운영하고 있어 방문 전 예약 후 진행된다. 특히 별도의 혜택이 있어 다른 행사와 중복진행은 불가하다.
얼리버드 외 추가 프로모션인 겨울 캐시미어 맞춤코트 시즌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여성맞춤코트는 레뇨 캐시미어 패브릭으로 진행된다. 10월 혜택으로 코트와 동일한 캐시미어 벨트가 제작 증정된다.
10월 프로모션은 2021 FW 결혼을 위한 맞춤예복 패키지는 원단과 제작공정에 따라 마련되어 있다. 하이엔드 명품 패브릭 행사는 피아젠자, 로로피아나, 스카발 원단 진행으로 HK테일러의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제작소에서 소공동 기술력으로 완성되고 있다.
HK테일러는 목동본점과 청담점, 인천 등 6개 지점에서 프로모션 진행 중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