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게이밍체어, 컴퓨터 게이밍책상 전문 브랜드 에이픽스게이밍에서 천연 소가죽으로 마감한 프리미엄 게이밍의자, 에이픽스 프라임 리얼레더 시리즈를 출시했다.
에이픽스게이밍의 프리미엄 라인인 에이픽스 프라임 리얼레더 게임의자는 사용자의 몸에 닿는 부분을 천연 소가죽으로 마감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에이픽스 프라임 리얼레더 시리즈로는 GC001, GC003, GC004 모델이 출시됐으며, 고강도 강철 프레임과 콜드 PU폼 내장재, CLASS-4 등급 가스 스프링, 강철 오발, 나일론 풋 등 내구성 높은 부품을 사용하여 최대 150kg까지 하중을 견딜 수 있다.
무게중심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설계됐기 때문에 안정적이고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180도까지 등받이 시트의 각도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
팔걸이는 개인의 체형 및 활동 특성에 맞게 높이 조절, 앞뒤 슬라이드, 각도 조절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하부 시트에는 멀티 시트트레이 기능이 적용되어 편안한 각도로 조절 및 유지가 가능하다.
에이픽스게이밍 관계자는 “천연 소가죽 마감으로 고급스럽고, 앉았을 때도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가정용 컴퓨터의자부터 사무용의자로 사용하기에도 좋다”라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