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넷플릭스 ‘지옥’ 티저 포스터 2종 공개

김현 기자 기자  2021.10.22 14:35:20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의 티저 포스터가 세상에 나왔다.

 

22일 넷플릭스 측은 '지옥'의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관객은 이를 통해 연상호 감독이 창조해낸 또 다른 디스토피아 세계를 미리 살짝 엿볼 수 있다.

 

2종의 포스터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지옥의 사자'와, 그에게 고지 받고 지옥행 시연을 당하는 사람들의 모습으로 강렬한 인상을 연출했다. ‘지옥의 사자' 앞에서 형벌을 받듯 불타는 사람의 모습, 그리고 서울 한복판에서 공포에 질린 채 ‘지옥의 사자'들에게 쫓기는 사람의 모습이 강렬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송곳’의 작가 최규석과 연상호 감독이 손잡고 만든 ‘지옥’은 어느 날 갑자기 서울 한복판에 벌어진 초자연적인 현상을 통해 벌어지는 사건과 다양한 인간군상을 담았다.

 

연상호 감독은 '서울역', '부산행', '반도' 그리고 '방법: 재차의'까지 감당할 수 없는 재난 혹은 초자연적 현상과 맞닥뜨린 인간들의 불완전하고 다양한 모습으로 사회에 질문을 던진 바 있다. 연 감독은 감당할 수 없는 초자연적 현상에 맞서는 여러 사람의 이야기 '지옥'을 통해 다시 한 번 "우리가 사는 세상은 어떤 세상인가, 인간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라는 날카로운 질문을 던진다.

 

'지옥'은 오는 11월 19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