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경기 북부권 최대 규모 ‘슈퍼베이비’가 최대 80%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슈퍼베이비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육아용품 전문 할인매장이다.
밤부베베, 블루독 ,압소바 ,쇼콜라 등의 인기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슈퍼베이비는 이 같은 유명 명품 브랜드와 함께하지만 가격대는 소비자들에게 부담없는 최대 할인가 80%를 내세워 온라인보다 더 저렴한 육아용품 베이비페어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신생아카시트 및 유모차, 주니어카시트 및 유모차, 젖병소독기 등의 큼직한 고가 제품부터 아기 내의, 양말 등의 필수 육아용품까지 판매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은 물론, 매장입구에 손 소독제를 비치해두어 들어오는 고객마다 손 소독제를 한 후에 입장이 가능하며 한 시간에 한 번씩 제균 살균 제품을 이용해 고객의 손길이 닿을 수 있는 모든 곳에 살균한다고 한다.
슈퍼베이비페어 행사 관계자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고객님들께 조금이라도 힘이 되기 위해서 우리가 먼저 앞장서겠다”라며 “더 많은 브랜드와 더 많은 할인가로 투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슈퍼베이비 행사를 통해서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은 재난지원금, 지역화폐, 백화점 상품권을 통해서도 결제가 가능하며 행사 측에서 준비한 이벤트와 각 업체 별로 진행하는 후기 이벤트 모두 중복 참여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