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어보브썬팅, 2021 버전의 썬팅필름 6종 출시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0.21 17:37:27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하이엔드 썬팅필름 브랜드 어보브썬팅은 6가지 종류의 썬팅필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운전자가 선호하는 기준에 가까운 썬팅필름을 시공할 수 있도록 선택권을 제공한다. 비교적 가볍게 접근할 수 있는 웰컴 라인업인 △레트로(RETRO) △하츠(HEARTS) △크롬하츠(CHROME HEARTS) △세라토나(CERATONA)와 전문가를 위한 마스터 라인업인 △서브마리너(SUBMARINER) △헤리티지(HERITAGE) 등이다.

 

반사 타입인 레트로 필름은 열 차단의 효율성을 높이면서도 선명한 색상을 지원한다. 

 

크롬하츠는 금속 원자를 필름 표면에 가공하는 일명 박막 코팅 방식으로 제작됐다. 필름의 내구도가 우수하며 컬러감이 뚜렷해진다. 세라토나는 나노 세라믹 소재를 활용해 IRR을 향상한 제품이다. 

 

서브마리너는 투시도가 우수해 선명한 시야를 보장하지만 이와 대비되는 자외선 차단 성능과 열 차단 성능을 보유하고 있다. 네 가지 종류의 하부 타입이 모두 IRR 91%를 기록했다. 

 

IRR에 96% 이상인 헤리티지는 10~20nm 굵기의 수퍼 나노 세라믹 소재를 활용해 태양열의 흡수와 방사 기능을 높였다. 하이엔드 스타일을 제안하며 극한의 조건에서도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한편, 어보브썬팅의 새로운 썬팅필름은 전국 시공점에서 만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