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박환희, ‘지리산’ 특별출연으로 작품 환히 빛낼 예정

김현 기자 기자  2021.10.21 15:25:44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배우 박환희가 tvN 새 드라마 ‘지리산’에 특별 출연한다.

 

21일 소속사 이니셜 엔터테인먼트는 “박환희가 ‘지리산’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박환희 배우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드라마 ‘지리산’(극본 김은희/연출 이응복/제작 에이스토리, 스튜디오드래곤, 바람픽쳐스)은 미스터리 드라마다. 지리산 국립공원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전지현 분)과 말 못 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주지훈 분)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박환희는 극 중 지리산 국립공원을 찾은 등산객 희원 역으로 등장한다. 희원으로 분한 박환희가 지리산에서 만난 서이강, 강현조 등 레인저들과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는 방송을 통해 알 수 있다.

 

한편 박환희는 드라마 ‘후아유 - 학교 2015’를 통해 데뷔, 지난 2016년 방영한 KBS2 ‘태양의 후예’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지리산’은 김은희 작가와 이응복 감독이 손잡고 만든 작품이다. 김은희는 넷플릭스 ‘킹덤’ 시리즈, 드라마 ‘시그널’ 등으로 실력을 입증한 작가이며, 이응복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등을 연출한 감독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