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김준수(XIA), 카카오TV ‘징크스’ OST에 목소리 보태

김현 기자 기자  2021.10.19 14:04:59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김준수(XIA)가 카카오TV '징크스' OST에 참여, 음원을 발매한다.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되는 드라마 ‘징크스’는 판타지 공감 로맨스로, 재채기를 할 때마다 불운이 터지는 징크스를 지닌 ‘규한(강찬희 분)’이 짝사랑하는 여성의 진심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이다.

 

드라마는 시크하게 철벽을 세우는 ‘세경(우주소녀 은서 분)’의 따뜻한 내면을 알아차린 규한이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그린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그런 규한의 속내를 담아낸 OST ‘여전히 영원히’를 20일(수)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김준수가 ‘여전히 영원히’를 노래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발매 소식 이전부터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김준수는 아련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규한의 애정을 가슴 뭉클하게 그려내는 것은 물론, 보증된 가창력으로 곡 자체의 감동까지 한층 드높여 또 하나의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여기에 ‘썸’, ‘그대가 분다’, ‘열애중’, ‘180도’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최성일과 민연재도 곡 제작에 참여, 매일 이어지는 불운 속에서 행운처럼 세경을 만나게 된 규한의 행복한 마음을 아름다운 멜로디로 곡에 녹여냈다.

 

또한 ‘이대로 머물러 줘 / 영원히 나란해 줘 / 모든 내일을 나와 함께해 줘 / 다가올 모든 순간에 니가 있다는 게 / 믿기지 않아 다시 널 안아’ 등의 가사에는 세경을 만나 달라진 모든 순간이 영원히 이어졌으면 하는 규한의 진솔한 바람이 담겨, 노래를 듣는 것만으로도 드라마 속 규한과 세경의 설레는 순간들을 떠오르게 한다.

 

한편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TV를 통해 공개하는 ‘징크스’는 20일 첫 방송되며, 매주 수·토요일 오전 9시에 볼 수 있다. 각 15분 내외, 총 10부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