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엠지텍이 자사의 USB-C 타입 멀티허브 ‘올커넥트 프로’ 포토 후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커넥트 프로 구매자가 포토후기와 블로그 후기를 작성하고 엠지텍 홈페이지에 이를 접수하면 HDD 2대를 연결할 수 있는 듀얼케이스를 증정한다.
또한, 베스트 후기에 선정되면 블루투스 이어폰 ‘우디 J2’를 제공할 예정이다.
엠지텍 올커넥트 프로는 총 12개의 단자를 제공하는 멀티허브로, CPU 쿨러와 같은 방열판 구조를 더했다.
올커넥트 프로를 이용하면 노트북의 화면을 최대 3개로 출력할 수 있다.
올커넥트 프로는 USB-C 포트로 기기에 연결해 사용한다.
지원하는 포트는 USB 3.0 2개, USB 2.0 1개, USB-C 2개, HDMI 포트 1개, DP 1.2 1개, D-SUB 포트 1개, 이더넷 포트 1개, SD카드·microSD카드 슬롯 각 1개, 3.5mm 오디오 포트 1개 등이다.
윈도우 확장모드에서 3대 연결시 1080p 로, 2대 연결시 4k@30Hz, 1대 연결시 4K@60Hz 의 해상도를 지원한다.
미러링 기능을 지원하는 올커넥트 프로는 USB-C 케이블을 모바일 기기에 연결하면 넷플릭스, 왓챠, 티빙 등 OTT 서비스를 대형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반 C포트, PD 충전을 지원하는 2개의 C포트는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엠지텍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