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트레이 키즈 MV ‘소리꾼’ 1억 뷰 돌파

김현 기자 기자  2021.10.19 11:56:50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소리꾼’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억을 넘어섰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가 지난 8월 23일 발매한 정규 2집 '노이지'(NOEASY) 타이틀곡 '소리꾼' 뮤직비디오는 18일 오전 10시 2분쯤 유튜브 조회 수 1억을 넘어섰다고 한다. 8월 23일 앨범 발매와 함께 영상을 공개한 지 55일 16시간 만의 기록이다.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신메뉴(神메뉴)’의 뮤직비디오 영상은 1억 돌파까지 71일가량 소요됐는데, ‘소리꾼’은 그보다 15일을 단축시키면서 자체 최단 기록을 세웠다.

 

스트레이 키즈는 공식 SNS 채널에 축하 영상을 게재하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멤버들은 “‘소리꾼’ 뮤비가 벌써 1억 뷰를 달성했다니 신기하고 기쁘다. 정말 열심히 준비한 정규 2집과 타이틀곡 ‘소리꾼’이 여러분 덕분에 좋은 성과들을 거둘 수 있었다. 앞으로 더욱 멋진 음악과 무대로 보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겠다.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소리꾼’ 뮤비는 전통과 현대의 조화, 화려한 퍼포먼스, 멤버들의 강렬한 에너지가 상승효과를 내, 자꾸만 다시 보고 싶은 영상을 만들어냈다. 천만 뷰를 넘어선 것은 공개 약 21시간 46분 만의 일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로써 다섯 편의 유튜브 조회 수 1억 돌파 곡을 보유하게 됐다. 그 다섯 편은 각각 ‘신메뉴’, ‘백 도어(Back Door)’, ‘미로(MIROH)’, ‘마이 페이스(My Pace)’ 그리고 ‘소리꾼’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