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제주 여행사 ‘스마일코리아’가 에어부산과의 제휴를 통해 펜션 숙소 제공과 함께 제주도 스쿠버다이빙, 펀다이빙 등이 포함된 제주 패키지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패키지 출시와 함께 에어부산을 이용하는 사전 예약 고객분들께는 KF 보건용 마스크를 제공하여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쿠버다이빙 패키지의 경우 바닷가 오션뷰의 제주도 펜션 ‘장미여관’에서 1박과 함께 다이빙 포인트로 꼽히는 제주 범섬의 기차바위, 콧구멍 포인트, 꽃동산 포인트 등을 보트 다이빙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체험 다이빙의 경우 라이선스가 없는 초보도 즐길 수 있으며, 무료 숙박과 함께 정식 교육을 통해 오픈워터 국제 라이선스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코리아의 숙소인 제주도펜션 장미여관은 최근 영화배우 조재윤과 달샤벳 수빈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스쿠버다이빙을 즐기거나 방송 촬영을 위해 자주 방문하는 곳으로, 룸에서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마음껏 볼 수 있는 오션뷰와 함께 여행객들의 안전한 여행을 위해 철저한 방역과 호텔 수준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스마일코리아 관계자는 “펀다이빙의 계절 11월을 맞이해 스쿠버다이빙을 이용하는 고객 분들께 제주도 스쿠버다이빙 및 펜션 등 혜택을 드리고자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지난 9월에는 스마일코리아 주관으로 독도 투어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예약 관련 자세한 사항은 ‘스마일코리아 제주 서귀포지점’ 네이버 플레이스와 스마일코리아 홈페이지 및 네이버쇼핑 ‘주식회사 스마일코리아’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