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세계무예인들의 지속적 교류를 위한 '2021 온라인세계무예마스터십'이 오는 29일 개최될 예정이다.
2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열리는 결선 경기에 앞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히 살펴보면 세계무예마스터십위원회(WMC) 주최로 태권도 선수 출신의 인기 트롯가수 나태주의 화끈한 댄스와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2021 매드 챌린지(MAD Challenge)’가 진행됨과 동시에, 2021온라인세계무예마스터십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마샬아츠의 대표 게임인 철권 7이 오픈토너먼트 방식의 ‘e-마샬아츠’ 이벤트 경기로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
2021 온라인세계무예마스터십 이벤트 중 ‘오픈검도대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0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국내 결과 발표는 오는 30일 청주 그랜드프라자 호텔 하이브리드 메인스타디움에서 유튜브로 생중계되며, 종별 상위 5위는 국제부 결선에 진출해 해외 선수들가 승부를 겨룰 예정이고, 현장감 있는 결과를 전달할 예정이다.
2021 온라인세계무예마스터십 공식 SNS 채널을 통해 ‘D-20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이어 풍성한 선물이 함께하는 ‘라이브 인증 이벤트'와 '응원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계기로 온라인플랫폼 구축(대회운영프로그램, 경기운영 시스템)을 통해 어떠한 어려운 환경에도 원활한 경기진행과 중계방송 등의 여건을 만들어 IT 강국으로서 대한민국 충청북도를 알리고 WMC의 위상을 제고해 나갈 방침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