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AN연기학원이 배우 지망생들을 위해 연기지도부터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AN연기학원에 따르면 캐스팅디렉터 안세실리아를 필두로 수많은 작품에 참여한 캐스팅 디렉터들과 다양한 역할로 활동 중인 현직배우들이 강사진으로 실제 현장에서 얻었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많은 지망생에게 배우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최근 시대가 변화하고, 시청자들도 더이상 스토리만으로 드라마 등 미디어를 선택하지 않는 추세다. 작품마다 극 중 역할에 맞는 출연진, 그에 맞는 연기력 등 디테일까지 체크하며 개인의 취향에 맞춰 원하는 미디어를 선택하는 시대다.
이로 인해 많은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은 드라마나 배우의 경우 일약 스타덤과 흥행 성공에 이르게 된다.
이러한 인기는 각종 광고, 예능 출연과 차기작으로 연결되는 일도 적지 않고 원하는 작품을 고를 수도 있는 위치에 오를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기회는 아무에게나 주어지지 않는다는 점.
AN연기학원의 관계자는 "캐스팅 경험을 살린 현실적인 조언과 피드백 등을 활용하여 아역부터 성인까지 성별, 나이를 불문한 가능성과 꿈, 열정을 찾아주는 프로젝트를 진행해 많은 지망생이 스타의 꿈에 한 걸음 가까워질 수 있도록 물심양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