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임영웅 유튜브 채널 ‘임영웅 Shorts’ 인기 폭발, 18만 구독자

김현 기자 기자  2021.10.13 10:04:51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가수 임영웅의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듯, 그의 유튜브 채널이 18만 구독자 수를 돌파했다.

 

‘임영웅 Shorts’는 그의 일상을 짤막하게 담은 영상이 게재되는 유튜브 채널이다. 2020년 3월 27일 개설된 해당 채널은 8월 27일 구독자 수 17만을 달성 후 45일 만에 1만이 추가되면서 18만 명을 달성하게 됐다.

 

 

‘임영웅 Shorts’에는 ‘축구왕이 되고 싶은 임영웅’, ‘사연 읽어드립니다’, ‘잊을 만하면 돌아오는 영웅의 애착가방’ 등의 영상이 올라와 있다.

 

길이가 긴 영상은 ‘임영웅’이라는 채널을 통해 올라온다. 구독자는 123만을 보유 중이다.

 

약 1년 사이 임영웅은 유튜브에서 수여하는 구독자 수 기념 버튼만 3개를 받았다. 채널 ‘임영웅’으로 받은 실버버튼과 골드버튼, ‘임영웅 Shorts’로 받은 실버버튼이 그것이다. 실버버튼은 10만 구독자를 상징하며, 골드버튼은 100만 구독자를 상징한다.

 

빠른 속도로 구독자 수를 늘리며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케 하는 채널 ‘임영웅 Shorts’의 전체 조회수는 벌써 2천만을 넘어섰다.

 

긴 영상이 올라오는 채널 ‘임영웅’에는 천만 뷰가 넘는 영상만도 총 18곡으로 확인됐다.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히어로’, ‘바램 in 미스터트롯’, ‘울면서 후회하네’, ‘어느 날 문득, '울면서 후회하네’(TV조선 채널), ‘보라빛 엽서’(TV조선 채널),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사랑의 콜센타),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이제 나만 믿어요 2020 트롯어워즈’, ‘바램' 커버 콘텐츠, '보라빛 엽서’, ‘두주먹’,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뭣이 중헌디’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