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유즈, 프렌치 감성의 침구 ‘소프트멜란지’ 출시

신혜정 기자 기자  2021.10.12 15:19:36

기사프린트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코지 컨템포러리 베딩 브랜드 유즈(YUZE)가 프렌치 감성의 모던 침구 ‘소프트 멜란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유즈의 소프트 멜란지 침구는 아늑하고 포근한 침실을 위해 오랜 연구 끝에 의류에 사용되는 고급 멜란지 원단을 재해석해 유즈만의 따뜻한 감성으로 완성한 가을침구 라인이다. 

 

모던한 디자인의 베개 커버와 이불 커버(슈퍼싱글/퀸)로 구성됐으며, 올 가을 침구 콘셉트에 맞게 톤다운된 프렌치 감성의 아이보리, 베이지, 옐로우, 인디안레드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 가운데 아이보리와 베이지 색상은 내추럴한 색감으로 가을의 무드를 선사한다. 옐로우와 인디안레드는 기분 좋은 색감으로 공간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유즈 이불세트는 로터리워싱 가공으로 불순물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높였다. 특히 원단 직조에서부터 디자인, 생산에 이르기까지 100% 국내 제작된 이불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솜이불, 구스 등 다양한 충전재를 활용할 수 있는 홑이불과 베개커버로 교체와 세탁이 간편하다.

 

유즈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소프트 멜란지 침구 세트는 소박한 일상에 설렘을 선사하는 감성 침구 제품으로, 침실을 더욱더 오래 머무르고 싶은 공간으로 아늑하게 꾸며준다”며 “수면용품 전문 브랜드’라는 베이스를 바탕으로 앞으로 더욱 다양한 침구 용품을 라인업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